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장인부업, 카카오대리 선택한 이유?!

category Review 2020. 5. 7. 23:59
반응형

어제는 카카오 대리 신청을 하였습니다.

아직은 시작전이라 이런저런 내용들을 찾아보고 있는데, 실전에 들어가게 되면 어떨지 궁금합니다.

카카오 대리운전을 시작한 계기는요~

운전면허만 있다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시작비용이 없어 접근성이 좋았어요.

그리고 카카오 대리운전 앱의 특성상 본인의 출발지와 목적지를 직접 입력한다고 알고 있어,

" 그래도 인사불성의 취객은 만나지 않겠구나? " 하는 작은 기대감도 있었구요.

또, 현금이 아닌 앱에서 자동결제가 진행되는 경우가 더 많으니 그런부분도 저에겐 장점으로 보여진 것 같습니다.

 

남의 차를 운전하는 것이기에 단순사고가 나면 엄청 골치 아파질 것 같고,

또 인사불성은 아니지만 고객을 상대해야한다는게 걱정이긴한데,

이것저것 단점을 찾다보면 끝이 없어보이고,할 수 있는 것이 없다고 생각해, 등록을 진행했습니다.

 

직장동료와 2인1조로 진행할거라서 조금 위안은 됩니다.

 

오히려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이 지방이라 콜수가 적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드는것도 사실입니다.

일단 첫날은 제지역의 시내지역에서 시작해볼가 하고 콜수가 안잡히면,

1시간 이내의 조금 큰 도시로 나가보는 것도 고려중입니다. (어차피 모두 초행길이니까요ㅋㅋ)

 

이런 저런 걱정과 기대감에 두서없이 글을 써보았습니다.

몇일 운행해본후 2인1조의 시간대비 단가나 실전 장단점 등을 포스팅해서

카카오대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